MORE NEWS
-
경리, ‘아임도그너 캠페인’ 홍보대사 발탁 “따뜻한 동행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사진제공 = 레이블사유(경리 단독 이미지)
[충청연합뉴스] 가수 경리가 ‘아임도그너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경리는 지난 18일 오후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진행된 ‘아임도그너 프렌즈‘ 발대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발대식에는 경리와 개그맨 박성광 등이 함께했다.
현대자동차가 진행하는 ‘아임도그너 캠페인’은 반려견 혈액 공급 체계 개선을 위해 2019년부터 시작된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반려견 헌혈 문화의 안정적인 정착을 목표로 한다.
평소 반려견 ‘시로‘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자랑해온 경리는 소속사 레이블 사유를 통해 “반려견 헌혈문화 조성과 인프라 확충을 위한 따뜻한 동행 ‘아임도그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혈이 필요한 곳에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길 바란다.
저도 앰버서더로서 캠페인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홍보대사로 발탁된 소감도 전했다.
앞서 경리는 올해 4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레이블사유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음악은 물론,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동할 것을 예고했다.
최근에는 동아TV 뷰티 예능 프로그램 ‘셀링라이프’에 MC로 발탁,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활약하는 중이다.
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각종 브랜드 광고 모델부터 뷰티,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떨쳐왔다.
2019년 첫 솔로 앨범 ‘BLUE MOON’을 통해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까지 내비친 경리가 걸어나갈 ‘올라운더’ 행보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경리는 ‘아임도그너 캠페인’ 홍보대사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2024-06-19
-
아야츠노 유니, 두 번째 싱글 ‘SUPADOPA’ 오늘 발매
사진 제공 = 액셀러즈
[충청연합뉴스] 버추얼 아이돌 아야츠노 유니가 엉뚱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스텔라이브 소속 버추얼 아이돌 아야츠노 유니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UPADOPA’를 발매한다.
‘SUPADOPA’는 ‘엄청난, 대단한’이라는 의미를 가진 ‘SUPADUPA’와 ‘Dopamine’의 합성어다.
존재 자체로 도파민과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아야츠노 유니의 귀여운 잘난 체가 중독성 강한 비트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통통 튀는 에너지를 전할 전망이다.
작곡에는 첫 번째 싱글 ‘내꺼 하는 법’으로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웅킴과 Stereo13 콤비가 다시 뭉쳤다.
귀를 사로잡는 플럭 신스를 비롯해 장난스러운 피아노 사운드, 코러스 파트의 다양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져 중독성 강한 카와이 하우스 스타일 곡으로 탄생했다.
이뿐만 아니라 아야츠노 유니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도 뽐낼 예정이다.
‘내꺼 하는 법’에 이어 ‘SUPADOPA’로 다시 한번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그는 엉뚱한 아이디어를 노랫말로 풀어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귀여운 비주얼과 중독적인 말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야츠노 유니. 수많은 밈을 배출한 것은 물론, 커버 곡과 다채로운 방송 활동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쳐 나가고 있는 그가 ‘SUPADOPA’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아야츠노 유니의 유니크한 매력을 담은 ‘SUPADOPA’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24-06-19
-
왕지원, JTBC ‘놀아주는 여자’ 특별 출연 ‘권율과 호흡’
사진제공 = 빌리언스
[충청연합뉴스] 배우 왕지원이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특별 출연한다.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 형님 서지환과 아이들과 놀아주는 미니 언니 고은하의 반전 충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왕지원은 장현우의 과거 맞선녀로 등장한다.
등장부터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 지원은 질문 세례로 현우를 당황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파워 당당한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2012년 ‘닥치고 패밀리’로 데뷔한 왕지원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이다’, ‘로맨스가 필요해3’, ‘운명처럼 널 사랑해’, ‘상속자들’,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영화 ‘원라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은 왕지원이 ‘놀아주는 여자’에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왕지원이 특별 출연하는 JTBC ‘놀아주는 여자’는 오늘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2024-06-19
-
SBS ‘신들린 연애’ 첫 회부터 터졌다 동시간대 지상파 시청률 1위 화요일 밤 절대 강자 등장
사진제공 = SBS ‘신들린 연애’
[충청연합뉴스] 18일 첫 방송된 ‘신들린 연애’에서는 사랑을 찾아 한자리에 모인 MZ 점술가들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이 공개됐다.
‘신들린 연애’는 분당 최고 시청률 2.3% 를 기록해 동시간대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요일 밤 절대 강자로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점, 타로 사주 분야별 각양각색의 젊은 점술가들이 등장했다.
연세대 수학과 출신 역술가, 무당도 감탄한 타로 능력자, 퇴마 전문 무당 등 화려한 스펙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을 가진 입주자들의 등장에 유인나는 “금융업 종사자 같다”, 유선호는 “너무 섹시하게 생겨서 인기가 많을 것 같다”고 감탄했다.
랄랄은 범상치 않은 이들의 모습에 “평범한 사람들과 다른 기가 센 느낌을 받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본격적인 첫 만남 전, 점술가 남녀들은 ‘신명당’에서 이성의 사주정보만 보고 미리 운명의 상대를 점쳤다.
방울, 오방기, 부채, 타로카드, 만세력, 엽전 등 기존 연애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든 기상천외한 도구를 활용해 운명의 상대를 고르는 모습에 신동엽은 “일반 연애 프로그램은 캐리어 들고 샤방샤방한 등장을 하는데 이건 시작부터 다르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8인의 남녀는 한자리에 모이자마자 서로를 의식한 듯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함수현은 이재원과의 첫 만남에서 “유연석 닮았어”며 수줍은 감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최한나는 ‘사주에 물이 없다’는 이홍조의 말에 자신과 사주 궁합이 잘 맞을 것 같다며 설레는 마음을 내비쳤다.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의 이면에는 이들의 은근한 기싸움이 벌어지기도 했다.
조한나는 허구봉의 첫인상에 대해 “이분 기가 세다”며 언급했고 최한나는 “단체로 모여 있으니 기가 빨리고 머리가 아프다”고 말하며 그동안의 연애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첫만남을 선사했다.
모두가 보는 앞에서 공개적으로 진행된 첫인상 선택에서는 함수현이 남자 4명에게 몰표를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몰표를 받은 함수현은 저녁 식사 자리에서도 능숙한 요리 솜씨를 뽐내며 매력을 어필했는데 가장 자신 있는 요리로 ‘제사음식’을 언급하자 신동엽은 한동안 기립박수를 치며 박장대소했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속마음 선택에서는 단 한 명의 남자 입주자를 제외한 모두가 첫인상과 같은 선택을 하며 흥미로운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특히 이재원, 허구봉, 이홍조, 함수현, 최한나는 첫만남 전 미리 선택했던 운명패의 상대에게 표를 받아 과연 이들이 운명의 상대를 서로 알아본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청자들 또한 ‘전개가 빠르다’, ‘점술가들의 연애라 더욱 궁금하다’ ‘무섭지만 소름돋고 신박하다’ ‘앞으로 계속 본방사수할거다’며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피할 수 없는 운명과 본능적인 이끌림 사이 팽팽한 줄다리기가 예견된 점술가들의 기기묘묘한 로맨스를 그린 SBS ‘신들린 연애’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2024-06-19
-
‘크래시’ 허성태, “뜻깊고 훌륭한 작품에 함께 했다는 것만으로 너무나 시원하고 통쾌하다”
사진제공 = ENA ‘크래시’
[충청연합뉴스] ‘크래시’ 허성태가 종영을 맞아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허성태는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에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장 정채만 역을 맡아 드라마 최초 선역에 도전했다.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한 허성태는 ‘악역 전문 배우’ 타이틀을 잊게 만든 착붙 호연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힘을 보여줬다.
도로 위 극악무도한 빌런들을 소탕하는 모습에서 짜릿한 액션 연기를 펼치는가 하면, 팀원들 뒤에서 듬직하게 버텨주는 버팀목을 자처하며 훈훈함을 선사했다.
극의 상승세와 더불어, 어떠한 외압에도 흔들림 없는 인물의 냉철하고 단단한 카리스마부터 섬세한 감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낸 허성태는 ‘최적의 캐스팅’이라는 시청자의 호평을 얻기도 했다.
따스하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을 지닌 정채만 캐릭터를 맡아 한층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허성태. ‘믿고 보는 배우’ 허성태가 앞으로 펼칠 연기 행보에 대중의 기대감이 모인다.
2024-06-19
-
블랙핑크 리사, 오는 28일 신곡 ‘ROCKSTAR’로 컴백 확정
사진제공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충청연합뉴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RCA 레코드와 손잡고 컴백한다.
지난 18일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싱글 ‘ROCKSTAR’의 아트워크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리사의 이번 ‘ROCKSTAR’는 그가 설립한 소속사 라우드 컴퍼니와 미국 3대 유통사 중 하나로 알려진 소니뮤직 산하 레이블 RCA 레코드가 파트너십 체결 이후 발매하는 첫 음악이다.
컴백에 앞서 리사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 계정을 개설함과 동시에 첫 번째 티저를 오픈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해당 계정은 개설 2시간 만에 1백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단숨에 돌파, 새로운 기네스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라우드 컴퍼니에서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리사는 블랙핑크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 받으며 활약을 펼쳐왔다.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최초 K팝 솔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을 뿐만 아니라, ‘Money’로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싱글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K팝 솔로 아티스트로서 가장 오랜 기간 차트에 머문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괄목할 만한 성과를 쌓으며 글로벌 팝 아티스트로 발돋움한 리사인 만큼, RCA 레코드의 든든한 지원 아래 공개될 ‘ROCKSTAR’를 향해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리사의 ‘ROCKSTAR’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28일 오전 9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동시 발매된다.
2024-06-19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