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음악회와 함께하는 졸업식

대전동부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졸업식 실시

이영석 기자
2024-12-13 13:17:25




작은 음악회와 함께하는 졸업식



[충청25시]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12월 13일 특수교육지원센터 내 영아교육지원실 소속 영아와 부모를 대상으로 제11회 졸업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동부송촌특수교육지원센터 내 각 1학급씩 영아교육지원실을 설치해 다양한 교육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졸업식은 졸업수료증서 교육활동 상장 수여, 졸업생들의 성장 과정을 담은 영상 상영과 졸업생들의 작은 음악회, 포토존 등 따뜻한 감동과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이었다.

작은 음악회는 졸업생들의 성장과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가 가득했다.

선생님의 기타반주에 맞춰 좋아하는 동요를 부르고 악기를 연주하는 등 졸업생들이 친구와 선생님, 부모님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자리였다.

졸업식에 참석한 한 부모는 “영아교육지원실에서 자녀가 스스로 잡고 서고 발걸음을 떼며 성장하고 즐겁게 놀이에 참여하는 것을 보며 기쁨을 느꼈다”며 “작은 음악회를 보며 가족들과 따뜻한 추억을 쌓아 행복했다”고 말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고광병 유초등교육과장은 “영아반 친구들 한 명 한 명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내고 우리 아이들을 믿고 끝없이 응원해 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영아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빛나는 길을 걸어갈 수 있도록 늘 응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