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25시] 아산시립도서관이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산시민 대상 여름방학 특강 및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 및 독서교실은 도서관별 특화프로그램과 유아·초등 대상 문화프로그램, 초등 대상 독서교실 등 37개의 다양한 강좌로 운영된다.
여름방학 특강은 도서관별로 △‘다문화 영어그림책 놀이터’ 외 11개 강좌 △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체스여행’ 외 8개 강좌 △ ‘여름방학 웹툰교실’ 외 6개 강좌 △ ‘준비물은 카메라 단 하나’ 외 6개 강좌 △‘여름엔 도서관에서 놀자’ 외 1개 강좌로 진행된다.
독서교실은 어릴 때부터 독서의 즐거움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갖게 하고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는 데 목적을 둔 프로그램이다.
아산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별로 우수 학생 1명에게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수여된다.
수강 신청은 아산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중앙도서관은 7월 12일 배방·탕정온샘·둔포·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은 7월 11일 오전 9시부터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누리집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유태 시립도서관장은 “다채로운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책과 친해지고 도서관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25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