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 ‘서산시 자율방범연합대’ 감사패 받아

이영석 기자
2024-07-15 11:28:49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 ‘서산시 자율방범연합대’ 감사패 받아



[충청25시]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이 지난 14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제26회 서산시 자율방범연합대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방범가족 한마음대회’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안 의원이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됐다.

안 의원은 서산시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헌신해 왔다.

특히 서산시자율방범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범죄 예방과 치안 강화에 큰 역할을 해왔다.

서산시 자율방범연합대 김정호 대장은 "이번 감사패는 안 의원이 서산시의회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시민들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헌신한 노고에 대한 감사의 표시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농촌 치안 공백, 치안센터 폐지 대신 자율방범대 활용 필요’기고문을 통해 농촌 치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치안센터 폐지 대신 자율방범대의 역할 강화를 제안한 바 있다.

그는 "농촌 지역의 치안 문제는 주민들의 삶과 직결된 중요한 사안인 만큼 정부와 관련 기관은 농촌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자율방범대의 역할을 강화해 치안센터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안 의원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는 자율방범연합대 대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며 특히 자율방범대의 활동을 더욱 지원하고 치안 강화와 범죄 예방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해 서산시가 더 안전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