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대흥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상반기 사랑의 반찬 나눔 실천

취약계층 60가구에 정성 담은 반찬 전달…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 나눠

이영석 기자
2026-06-23 06:57:19




충청남도 예산군 군청



[충청25시] 예산군 대흥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2일 대흥면 행정복지센터 다목적창고에서 ‘2026년 상반기 사랑의 반찬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 이웃 간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회 회원 34명은 이른 아침부터 직접 반찬을 조리하고 정성껏 포장해 관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소문영 회장과 이희자 부녀회장은 “회원 여러분의 정성이 담긴 반찬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연 대흥면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흥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함께 협력하는 가운데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