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25시] 김동일 보령시장은 지난 24일 민선 6·7·8기 12년간 보령시정과 함께해 온 관내 주요 유관기관 18개소를 직접 찾아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방문한 기관은 △한국수자원공사 보령권지사 △한국농어촌공사 보령지사 △보령교육지원청 △보령아산병원 △NH 농협 보령시지부 △한국중부발전 △국민건강보험공단 보령서천지사 △보령우체국 △대천관리역 △8361부대보령2대대 △제7해안감시기동대대 △국민연금공단 보령지사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보령세무서 △한국전력공사 보령지사 △보령해양경찰서 △보령경찰서 △보령소방서 등 18개소다.
김 시장은 12년간 보령시정을 위해 헌신하고 협력해 준 유관기관들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민선 9기 시정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김동일 시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아낌없이 힘을 보태주신 덕분에 보령이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며 “12년간 보령시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25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