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25시] 홍성군 홍주천년문화체험관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해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 ‘홍주천년 어린이날 선물 한 보따리’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크. 치즈돈까스, 피자를 만드는 맛있는 선물 보따리 △한복 입은 모루인형과 물레로 도자기를 만드는 예쁜 선물 보따리 △부모님들께 선물로 드릴 수 있는 모루·자개·글라스아트 카네이션 △양말목 안마봉 만들기로 구성된 어버이날 선물 보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인근 홍주읍성 일원에서 홍성의 대표 축제인 역사인물축제가 5월 3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다양한 체험과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신청은 17일부터 4월 24일까지 홍성군청 홈페이지’통합예약’ 교육강좌’홍주천년문화체험관 체험신청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체험비는 무료이나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재료비는 참가자가 부담해야 한다.
김태기 문화관광과장은 “작년 개관 이후 처음 맞는 어린이날을 위해 어린이들에게는 행복한 선물이 되고 부모님의 은혜를 되새겨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홍주천년문화체험관 체험과 역사인물축제를 즐기는 많은 가족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25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