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개학 전 ‘다 함께 상생하는’ 하반기 학교급식 외부고객 소통의 날 운영

이영석 기자
2024-08-14 08:27:46




아산교육지원청, 개학 전 ‘다 함께 상생하는’ 하반기 학교급식 외부고객 소통의 날 운영



[충청25시] 아산교육지원청은 학교급식 유관기관이 상호 소통하고 협력하는 청렴한 학교급식이 운영되도록 ‘하반기 학교급식 외부고객과의 소통의 날’을 8월 13일 실시했다.

‘학교급식 외부고객과의 소통의 날’은 매월 실시하는 아산시학교급식지원센터 가격결정실무협의회와 병행 실시했고 학교급식 운영과 관련된 아산시학교급식지원센터 2개소, 생산자 연합회, 학교급식 관계자, 아산시청, 교육지원청 업무 담당자가 참석했다.

이번 소통의 날 운영을 통해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한 농민들의 어려움 공유 △개학 전 위생 및 안전 관리 방안 협의 △학교와 생산자 간의 교류를 통해 애로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청렴하고 투명한 학교급식을 위해 협력과 상생을 다짐했다.

아산교육지원청은“여러 유관기관들이 모여 소통의 날이라는 기회를 통해 청렴하고 투명한 학교급식 문화를 조성하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발전하는 학교급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