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024 Yes 계룡 전국 청소년가요제’ 성료

전국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정이 빛난 무대, 청소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다

이영석 기자
2024-08-26 09:17:49




계룡시, ‘2024 Yes 계룡 전국 청소년가요제’ 성료



[충청25시] 계룡시는 지난 24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2024 Yes 계룡 전국 청소년가요제’ 가 청소년들의 열정과 꿈을 한껏 드러내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전국의 청소년들이 음악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린 이번 가요제는 전국에서 200여 팀이 참가했으며 1차 동영상 심사와 2차 현장 심사 등을 거쳐 최종 10팀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

본선 공연을 장식한 청소년들은 자신의 개성과 재능을 가득 담은 무대를 꾸몄으며 관객들은 큰 박수로 화답했다.

본선 심사는 음악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서 진행했으며 곡의 완성도 가창력 가사 전달력 무대 매너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심사 결과 대상의 영광은 김서인학생이 차지했고 최우수상은 배진선, 우수상은 김해윤, 인기상은 이가은학생이 각각 차지했다.

한녕은, 정지은, 전수민, 신준서 대일밴드 6개 팀은 Yes 계룡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응우 시장은 “이번 가요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저마다 지니고 있는 꿈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