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 뷰티치유관, 새로운 관광체험 콘텐츠로 자리매김.할인혜택 제공

개관 한 달, 누적 이용객 1천 명.새로운 관광체험 콘텐츠로 자리매김

이영석 기자
2024-08-28 07:39:46




보령머드 뷰티치유관, 새로운 관광체험 콘텐츠로 자리매김.할인혜택 제공



[충청25시] 보령시는 지난 7월 19일 개관한 보령머드 뷰티치유관이 개관 한 달 차를 맞이해 누적 이용객 1천명을 달성하며 보령의 새로운 관광체험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뷰티치유관은 보령시가 보령축제관광재단에 위탁해 운영하며 전문 인력을 채용해 고급 서비스를 충남도민과 관광객에게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보령시민, 충남도민 등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보령시민, 폐광지역 주민에게는 1회 결제 시 20%, 10회 결제 시 30%를 충남도민 및 자매도시 주민에게는 1회 결제 시 10%, 10회 결제 시 20%를 할인한다.

서해안의 청정 머드를 활용해 △발 1만원 △얼굴 각 3만원, 5만원 △머리 3만원 △머드 전신관리 8만원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또한 금액권 50만원권을 3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실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보령머드는 피부 진정, 노폐물 및 피지 제거 등에 효과가 있으며 탁월한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미용과 치유,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보령머드축제 기간에는 600여명의 방문객이 뷰티치유관을 이용해 축제도 즐기고 힐링도 하며 머드의 효능을 체험했다.

김동일 시장은“보령머드 뷰티치유관은 보령의 청정 머드를 활용해 피부관리와 치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령머드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치유관은 보령머드테마파크 머드관 2층에 위치해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 및 추석 당일 등은 휴무일이다.

예약 및 문의는 유선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온라인 예약도 구축 예정이다.